본문 바로가기

♪ 벌레가.../♬ 하루벌레

스몰빌 시즌 6 ...

9월쯤에 다시 시작한 스몰빌 시즌 6. 이제야 보게 되었군요. 정말 대박입니다. 얼마전에 유튜브에서 슈퍼맨&배트맨의 티져 동영상을 봤는데, 시즌 6 에서 배트맨이 등장할 듯한 조짐을 보여주네요.

이녀석... 고담시로 돌아간답니다. 고담시에는 우리의 박쥐영웅 배트맨이 살고 있죠.
시즌 6 부터 크립톤 성인인 새로운 이쁜이가 등장했습니다. 라고 잠시 생각했더니 칼맞고 죽더군요 허무하게...
라고 했더니 나중에 다시 나오더군요. 클락이 갖혀있던 팬텀존에서 탈출 할 때 함께 지구에 떨어졌나봅니다. 거기서 다른 악당들도 지구로 몇몇 더 딸려오죠. 어쨋든 다시 보니 반가웠던 그녀...
클락을 한방에 날려버린 외계인을...
그녀가 한방에 날려버립니다. 멋지군요.
하지만 클락 대신 광선을 맞고서는...
가슴에 주먹만한 구멍이 나서는 정말로 죽어버렸군요. 아쉽....
이야~ 얼짱 몸짱 꽃미남 초 갑부 CEO 녀석입니다. 배트맨의 친구인가봐요. 위에 고담시티에서 왔다던 녀석은 이녀석의 친구였습니다만 바로 다이하셨습니다. 그나저나 이녀석 인기 좀 끌겠죠? 렉스루터와는 동창관계입니다. 처음엔 이녀석 렉스같은 녀석이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녀석... 의적이더군요. 훔쳐서~ 배푸는~
화살로 총알도 막아내는...
"그린 애로우"라는 의적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스몰빌의 로빈훗이었던거죠.
19금입니다. 잔인해요 ㅠ.ㅠ 사람의 척추를 뽑아서 잡수시는 이 분은...
많이 뵌 분이죠? 이름이 뭐더라... 이녀석 어떤 영화에서 게이로도 나왔었는데 잘 기억은 안나는군요. 아무튼 이자식이....
클락을 번쩍 들어서 내팽겨 치려는 순간 오~오~ 또다른 정의의 사자가 등장해서 클락을 구해주죠!
클락을 구해준 그는 눈에서 붉은 빛을 번쩍번쩍 거리면서....
밤하늘을 날아올라....
유유히 사라집니다. 옆동네는 고담시티고... 각종 슈퍼히어로들이 점점 나올 듯 한 느낌.. 완전 엑스맨이 되어가는 듯 합니다. 라고 생각했더니만!
렉스의 집에 들어가서 몰래 사진을 찍어온 우리의 용감한 사진사!!!!
어디서 많이 봤죠? 엑스맨의 아이스맨입니다.엑스맨에서 아이스맨으로 나오던 녀석의 쌍둥이 형제라는군요. ㅋㅋㅋ 근데 이녀석.... 크립톤의 문자를 이집트 상형문자라며 렉스는 이집트인과 일을???? 바보에요 ㅋㅋㅋㅋ

※ 보너스~
클락이 감옥?에 다녀오더니 태어나서 처음으로 감기가 걸렸대요...
재채기 한방에 여자들 치마를 화라락~ 들춰버리는군요 ㅋㅋㅋ

스몰빌 시즌 6. 빨리 빨리 진행됐으면 좋겠어요. 너무 너무 기대가 됩니다. 슈퍼맨 리턴즈에서 실망이 상당했었는데 스몰빌이 그 허무함을 매꿔주는군요.

'♪ 벌레가... > ♬ 하루벌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통사고...  (7) 2007.05.27
늦잠...  (2) 2007.05.13
리퍼러 로그를 보니...  (0) 2007.04.02
새로운 시작!!!!  (7) 2006.11.28
잠 수 모 드  (5) 2006.11.12
My Discography?!...  (1) 2006.11.09
그냥...  (1) 2006.09.28
티스토리 이주 완료!  (2) 2006.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