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벌레가.../♬ 생각벌레

자아 검색...

좋은 애인(연인)이 될 가능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당신은 좋은 애인이 되는 데 필요한 자질을 고루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다. 당신은 당신과 뜻이 맞는 상대를 만날 경우 그 어떤 사람보다도 좋은 애인이 될 가능성이 높은 사람이다. 그러나 여러 가지 면에서 차이를 지니고 있는 상대를 만날 경우 당신은 당신의 자질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하고 서로에게 뜻하지 않은 슬픔이나 고통 또는 괴로움을 줄 가능성을 배재할 수가 없다. 당신은 누구에게나 진실로 멋있는 애인이 되기를 원한다면 낭만성과 감각성, 상상력과 유머감각을 한층 더 발전시키고, 자신의 감정이나 욕구를 보다 자유롭게 컨트롤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

사랑에 빠질 가능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당신은 사랑에 빠질 가능성이 높은 사람이지만, 때와 장소, 대상 등을 가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실제로 쉽게 사랑에 빠지지는 않는 사람이다. 당신은 무조건적인 사랑과는 다소 거리가 있는 데다가 진실하고 이성적인 사랑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어서, 사랑에 빠진다고 해도 자신의 모든 것을 쏟아 붓는 일이 드물며, 아주 특별한 경우에만 사랑에 몰두하게 될 사람이다.

나의 타고난 애정 성향은?
당신은 사랑의 관계에서 매우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상대일 것입니다. 당신이 자신을 내어 줄 때는 충실함을 지키고자 합니다. 그러나, 자신을 내어 주는데 결코 서두르지는 않습니다. 자신을 내어 주었을 때에는 당신이 자신을 완전히 내준 만큼 상대방도 당신의 모든 기대에 맞추어 살기를 바랍니다.

사실, 행복을 오래 지속하기 위해서는 관계에 새로움과 참신함을 지속적으로 주입해줄 수 있는 상대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이런 상대에게 안정을 줄 수 있고, 정신적인 안식처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표현하고 싶은 감정을 억누르는 경향이 있어서, 당신이 아직 함께 나눌 준비가 되지 않은 민감한 영역을 짓밟지 않고 당신의 깊은 성격을 탐험할 수 있는 유동적이고 민감한 동무가 당신에게 필요합니다. 그런 상대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은 낭만과 열정, 관심, 옛스러운 예절 등이 많이 표현되는 성을 요구합니다. 당신은 사랑에 빠지는 일을 지나치게 조심하며, 감정에 휩쓸리기 전에 상대의 사랑을 확신하고 싶어하며, 일단 사랑이 시작되면 그것이 일생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나의 사랑에 대한 욕망은?
당신은 사랑의 의사 소통에 있어서 성적인 화려함을 필요로 하고, 따뜻함이나 우정과 같은 진정한 성의 의미를 실현시켜 주는 것들에게서 관심이 멀어질 수도 있습니다.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간과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사랑의 방법보다는, 당신이 택한 사람에 의해서 사랑이 달라집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연인은 일반적으로 당신보다 사교적이고 활발해야 하고 당신보다는 덜 신중해야 합니다. 그래서, 때때로 당신이 안정을 주는 사람으로서의 역할을 해야 합니다. 당신은 사랑의 욕망을 말로 표현하는데 주저하지 않는 편입니다. 그래서 상대방도 직설적으로 표현할 때 더 높게 평가합니다.

당신과 사랑을 나누다 보면 음란한 대화를 많이 나누게 될 것입니다. 상대의 마음을 추측하려 하기보다 상대가 욕망을 직접 말해주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당신도 어떻게 해줄 때 기분이 좋은지 정확하게 알려줍니다. 당신은 청각적인 효과도 좋아해서 신음하고, 소리지르며, 외설적인 단어들을 적절히 활용하면 더 빨리 절정에 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나의 섹스 스타일은?
당신은 섹스에 대해 수동적이고 냉정한 시기와 욕망에 불타는 정욕의 시기를 번갈아 가며 거칩니다. 수동적인 시기에는 성관계 없이 지내거나 연인이 관계를 허락하더라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는 마치 욕망이 사라진 듯 너무 차갑고, 혼자만으로 충분해 보이며 숭고한 느낌까지 주어서 접근조차 힘들어집니다.

반면에 성적인 기운이 상승하는 기간이면 당신은 순수하고 고풍스런 성욕을 느낍니다. 당신은 흥분하면 휴가 나온 군인보다 더 난폭하고, 무지갯빛 나비보다 더한 마력을 풍깁니다. 또 막 고치에서 벗어난 나비처럼 행동하기도 합니다. 당신은 사랑이 익숙한 방향으로 진행될 때 가장 행복할 수 있고, 또한 상대에게도 풍부함과 충족감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을 잘 알고 기쁘게 해 줄 수 있고, 당신을 어떻게 최대로 즐겁게 해 줄 수 있는지 아는 편안한 친구와 같은 연인과 함께 있을 때 당신은 아마도 가장 행복할 것입니다. 비육체적인 면에서도, 당신은 배우자의 사랑을 계속적으로 받기를 원합니다. 만약 그럴 수 있다면 당신은 최고의 행복을 느낄 것입니다.

나의 사랑의 반응 양식은?
당신의 성적 정체성은 보수적인 편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성을 이해하는 핵심단어는 '세련된 기교'와 '감정적인 속박'입니다. 당신은 완벽한 기교를 갖고 싶어합니다. 당신은 성에 대한 지식을 마치 책을 찾거나 사과를 따듯이, 즉 실용적으로, 꾸준히 설득력 있게 얻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결점들을 인정하고 섹스를 자연스럽고 즐거운 것으로 받아들이지 못한다면 어떤 성적 기교로도 행복을 얻을 수 없을 수 없다는 점을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원하는 배우자에 대한 매우 구체적인 기준을 가지고 있고, 배우자를 선택하는데 매우 신중한 편입니다. 또한 당신은 성적 관계를 맺을 때에 언제 어디서나 편안함을 느끼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주위 환경에 대해서 특별히 신경을 씁니다.

당신은 연인에게 너무 집착하지 말아야 하고, 만약 그래야 한다면, 당신에게 절대적으로 충실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야 합니다. 당신은 상대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 주며, 그들이 자신을 더욱 잘 발휘하도록 현실적인 조언을 해줄 수 있는 사람입니다.

나의 이상적인 연인상은?
당신은 좋은 가문에서 태어나 교육 받은 티가 나는 사람이나 점잖은 태도나 강한 매력을 과시하는 사람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이상적인 연인상이라면 품위와 성적 매력이라는 2가지 드문 장점을 고루 갖춘 파트너일 것입니다. 또한 침실에서 당신의 욕망에 응하고 무언의 요구에 귀 기울일 줄 아는 예의 바른 사람 이여야 합니다.

자신의 기분을 예측하고, 자신의 성감대를 자신보다 더 잘 알고 있는 연인이라면 더할 나위 없겠죠. 추가적으로 당신이 요구한다면, 애교 만점이고 매력적이며 어느 한쪽에 치우침이 없고 무엇이 옳고 그른지, 또는 현 상황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할 줄 아는 사람일 것입니다.

게다가 예의 바른 몸가짐과 건전한 사고 방식을 지닌 신선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으며, 당장 눈앞에 드러나는 이익에 의해 흔들리는 법 없이 자신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꾸준히 나아가는 의지가 강한 분이라면 당신의 연인감으로 손색이 없을 것입니다.

나의 사랑과 성에 대한 태도는?
당신은 파트너에게 너그럽고 관대함이 큰 편입니다. 당신은 파트너에게 항상 특별한 선물을 보여주거나 제공하지는 않지만, 자유 재량권을 주는 경향이 많습니다. 이는 특히 파트너를 잘못 선택했을 때 위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천성적으로 파트너를 기쁘게 하고자 노력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타고난 당신의 순진무구함은 당신의 사랑 접근법에도 나타날 것입니다. 당신은 붙임성이 있고, 다정한 성격이며, 육체적인 표현을 강조합니다.

당신이 구하는 육체적인 사랑은 다소 장난스럽고 유치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당신은 사교적이고 친근하며, 복잡하지 않고, 개방적이고 솔직한 성격을 가진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은 자기 확신이 있고,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사교적인 매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겉모습은 활기차고 사교적이지만, 속에는 훨씬 더 복잡하고 내향적인 성격이 숨어 있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러한 양면성으로 인해서, 당신은 속으로는 실제 그렇게 느끼지 않으면서도 겉으로는 활발한 모습을 유지해야 한다는 압박을 느끼게 됩니다.


휴...... 그럼 어떻게 해야하지?

'♪ 벌레가... > ♬ 생각벌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름으로 알아보는 나의 수호 천사!  (4) 2008.07.02
자폐증 지수 검사  (2) 2008.07.02
Selfish...  (2) 2008.06.18
사는게........  (6) 2008.05.13
아... 우리나라 은행들 이래도 되는거야?  (5) 2007.06.08
.............................  (1) 2007.03.01
夢中...  (2) 2007.01.12
우울할 땐.....  (2) 2006.11.25